현빈, 빨려들 듯한 ‘3초 눈빛’…강렬

배우 현빈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담긴 일명 '3초 눈빛'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 영상은 15초의 짧은 분량으로 클로즈업된 현빈의 얼굴에 섬세한 감정 연기가 담겨 있다. 한 브랜드의 광고 티저영상으로 알려진 이 영상은 D-Day 카운트다운이 걸린 티저사이트(현빈쇼.com)가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현빈은 이 영상에서 고뇌하는 표정으로 깊은 생각에 빠지기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기도 하며 무언가를 말하고 싶어하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별한 액션 없이 표정과 눈빛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빈의 모습은 압도적인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깊은 생각에 잠겨있던 현빈이 어떤 결심이라도 한 듯 단호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3초간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인생은 한 번뿐이니까'라는 카피가 함께 등장하면서 영상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지막 3초 눈빛에 빨려 들어가겠다" "이런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있다니, 반전" "무슨 광고인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 response.redirect "http://www.segye.com/Articles/Movie/Default.asp?aid=20130214021667" %>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POLL
위치찾기에 편리하고 국가경쟁력 재고에 도움을 준다는 이유로 올해 1월 1일부터 도로명 주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로명 주소 사용을 기피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국민들이 많은데요. 도로명 주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도로명 주소를 알고 있으며 길 찾기가 쉽고 편리하다
도로명 주소를 모르며 사용하기 불편하다
잘모르겠다
  • 4월 24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