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레드2' 예고편 공개

배우 이병헌의 두 번째 할리우드 진출작 '레드2'(RED2)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에서 이병헌은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 존 말코비치, 캐서린 제타존스, 앤서니 홉킨스, 헬렌 미렌 등과 함께 비중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할리우드 인기 배우들 속에서도 아시아 스타 배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레드2’의 주역임을 증명하고 있다.

할리우드 2013년 기대작인 영화 ‘레드2’는 전직 CIA의 구성원들로 뭉쳐진 멤버들이 음모에 휘말린 뒤 사회의 악을 차단하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지난 2010년 개봉 당시 북미 지역을 포함한 유럽 쪽에서 큰 흥행을 한 바 있으며, 속편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이병헌은 내달 28일 영화 ‘지아이조2’의 개봉도 앞두고 있으며, 홍보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response.redirect "http://www.segye.com/Articles/Movie/Default.asp?aid=20130215022893" %>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POLL
위치찾기에 편리하고 국가경쟁력 재고에 도움을 준다는 이유로 올해 1월 1일부터 도로명 주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로명 주소 사용을 기피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국민들이 많은데요. 도로명 주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도로명 주소를 알고 있으며 길 찾기가 쉽고 편리하다
도로명 주소를 모르며 사용하기 불편하다
잘모르겠다
  • 4월 21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