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탑걸 K모델' 홍보모델 김서휘, '우월한 미모 빠져드네~'

입력 : 2013-12-06 00:14:53 수정 : 2013-12-08 15:13: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탑걸 K모델' 홍보대사 김서휘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3 아시아 탑걸 K모델' 포스터 촬영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최고 모델을 뽑는 '2013 아시아 탑걸 K모델 선발대회' (2013 ASIA TOP GIRL K-MODEL CONTEST)는 서울 중앙대학교 중앙아트홀에서 열린다.

한국 창조문화협동조합이 주최하고 블루씨티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최고 모델을 선발하고 잡지 광고 계약과 문화콘텐츠 활동을 체계적으로 육성·지원하는 방안으로 추진하게 됐다. 또한 선발된 모델은 내년 3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2014 K-COLLECTION IN CHINA' 행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대회 주관사인 블루씨티 엔터테인먼트는 대회 공식홈페이지(http://www.miss-entertainer.com)를 통해 12월 9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예선 및 본선대회를 거쳐 한국 대표 TOP 20를 선발할 예정이다.

김서휘는 독립영화‘안부'에 출연하며 주연 역할을 톡톡해 해내기도 했다. 김서휘는 "연기에 대한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현재보다 더 기대되는 연기자 성장하겠다"소신을 밝혔다.

한편 김서휘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일 예정이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