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15탄]‘신의 선물’ 조승우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4-18 08:31:36 수정 : 2014-04-18 16:36: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수목드라마 ‘신의선물-14일’ 조승우가 극중 이보영을 돕는 것은 물론, 형의 억울한 사형집행을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이처럼 거칠지만 ‘매력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조승우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김해삼계점 손유아 디자이너가 분석해 연출 팁을 전했다.

조승우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는 소프트리젠트모히칸 컷이다. 이 헤어스타일은 윗머리의 길이를 살리며 사이드와 뒷머리는 깔끔하게 커트해 정돈된 느낌이다. 특히 캐주얼은 물론, 수트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이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펌은 집에서 혼자 머리 손질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손질 할 수 있도록 볼륨만 살릴 수 있는 자연스러운 볼륨펌으로 하면 좋다.

컬러는 부드러워 보이는 검정이나 레드 계열이다. 쿠퍼 계열보다는 매트, 에쉬, 라임, 모노톤 등의 색상으로 8~10레벨로 한다.

또 이 컷은 옆머리와 뒷머리가 단정해 왁스 활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조승우 헤어스타일 손질법

왁스를 바르게 될 경우 앞머리는 올리고 옆머리는 다운시켜 위와 뒷머리에 볼륨을 줘 소프트리젠트모히칸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준다.

왁스를 바르지 않을 경우에는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리고, 로션타입의 에센스로 손질해 윤기감만 살려 내추럴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멋스러워 보인다.


조승우 헤어스타일은 가벼운 느낌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이다.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자신 나름대로 스타일 있게 꾸미려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줄 수 있다. 또 앞머리를 올려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얼굴이 드러나기 때문에 어려보이고 싶으신 사람들에게는 권하지 않는다.

[헤어 팁=박준뷰티랩 김해삼계점 손유아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