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자헤어스타일 '전성시대'...요즘 대세 중 하나 '볼륨매직'

입력 : 2014-04-18 16:42:51 수정 : 2014-04-18 16:42: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과거 남자는 미용실보다는 이발소에 가야 한다는 인식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남자들 또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항상 짧은 커트머리만을 고수하던 남자의 헤어스타일도 변화를 보이고 잇다. 파마부터 염색 등 다양한 시술을 받는 남자들을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요즘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미용실소셜커머스 스폰이즈(www.sponis.com)는 아직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지 못한 남성들을 위해 남성스타일에 대한 소개를 해주고 있다.

스폰이즈 측은 2014년 남자헤어스타일로 스핀스왈로펌, 댄디펌, 호일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있지만, 남자볼륨매직이 꾸준히 유행 중이라고 밝혔다.

남자볼륨매직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은 남자들이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알려졌다.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은 물론, 요즘 인기를 끄는 연예인들 중 많은 이들이 차분한 느낌의 볼륨매직을 연출 하고 있다.

평소 미용실을 자주 이용한다는 박 씨(29)는 “펌이나 염색의 경우 얼굴형· 피부 컬러에 맞춰서 선택의 폭이 적지만, 남자볼륨매직의 경우 대부분의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며 "똑같은 남자볼륨매직 시술이라고는 하지만 투블럭 컷· 염색 등과 같이 다양한 스타일링을 더해 개개인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다"고 전했다.

한편 스폰이즈 관계자는 “파마 또는 볼륨매직 등을 시술 받을 때 적지 않은 금액을 지출하고 해야 하지만 뷰티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 남자들 또한 남자파마· 볼륨매직· 염색 등을 저렴한 가격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막상 소셜커머스를 이용해보면 서울에 집중적으로 상품이 구성돼 있어서 서울을 제외한 경기도 외곽지역과 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이용할 곳이 없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면서 "스폰이즈는 최근 산본미용실· 과천미용실· 목포미용실· 부산대미용실· 해운대미용실· 안산미용실· 안양 범계미용실 등 전국적으로 각 지역의 메카가 되는 지역에 위치한 미용실들과 제휴를 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스폰이즈는 만족도가 높은 미용실을 찾아 회원들에게 소개해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