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동물 구호 지원 ‘ 애니멀스 빅팟 카드’ 외

입력 : 2014-04-22 21:33:23 수정 : 2014-04-22 21:33: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물 구호 지원 ‘ 애니멀스 빅팟 카드’

하나SK카드가 동물 구호를 지원하는 ‘하나SK땡큐 애니멀스 빅팟 카드’(사진)를 출시했다. 올해 말까지 카드 사용 실적이 매월 30만원 이상이면 동물사료 1포(2㎏), 60만원 이상이면 2포(4㎏) 등 최대 2포가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된다. 기부 현황은 하나SK카드의 ‘겟모어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 혜택도 담았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비롯한 주유·영화·놀이공원·외식·철도승차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박소연 동물사랑실천협회 대표는 “국민의 경제활동에 밀접하게 연관된 카드사가 동물보호 활동에 참여하게 된 건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6월20일까지  ‘행복나눔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총 61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6월20일까지 실시한다. 어린이·청소년, 개인고객, 개인사업자 등으로 고객을 나눠 각 그룹별로 1∼3 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홍삼순액골드,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18세 이하 고객은 후토스적금, 청약저축, 인터넷·스마트뱅킹 중 하나에 신규 가입하면 응모 자격이 생긴다. 개인 고객은 급여이체, 신용카드 또는 공과금 자동이체, 개인대출 중에서, 개인사업자는 가맹점 결제계좌, 청약저축, 개인사업자 대출 중 한 가지에 신규 가입하면 된다.

스마트뱅킹 고객 500만 돌파 감사 행사

신한은행은 스마트뱅킹 이용고객 500만 돌파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신한S뱅크’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에게 아웃백 점심세트가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1999년 인터넷뱅킹이 도입됐을 때는 500만 고객 돌파에 13년이 걸렸지만 스마트뱅킹은 불과 4년 만에 그 기록을 달성했다”며 “거래 스마트폰 지정 및 ARS 추가인증을 하는 ‘안심거래서비스’를 1월부터 시행하는 등 보안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신한S뱅크’를 깔면 예금 조회와 이체 등 기본 기능과 함께 입출금 상황을 알려주는 ‘신한Smail’, 전자지갑인 ‘Zoomoney’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