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황금연휴' 해외로 떠나기 전 챙겨야 할 유아용품

입력 : 2014-04-25 16:55:19 수정 : 2014-04-28 13:49: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아이를 돌볼 수 있는 제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녀와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챙겨야 할 유아용품으로는 탈부착이 가능한 기저귀 가방, 캡슐형 젖병,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등이 있다.

▲실용성과 편리성 갖춘 기저귀 가방

아이와 동반하는 해외여행엔 여행용 가방만큼 중요한 것이 기저귀 가방이다. 기저귀 가방 선택 시에는 본연의 기능인 실용성과 편리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페투니아 피클 바텀' 기저귀 가방은 탈부착이 가능한 방수 소재의 기저귀 체인징 패드를 장착해 여행 시 어디서나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다. 간과 신장 장애, 생식 기형을 유발하는 폴리염화비닐이 첨가되지 않은 소재를 사용했다. 백팩, 숄더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해 활용할 수 있다.

▲번거로움 줄여주는 일회용 젖병

해외여행에서 평소 사용하던 젖병을 사용하는 것은 무리다. 소독하기 힘들뿐더러 여행 가방에 넣기도 부담스럽다.

이지고의 일회용 젖병은 캡술형 젖병으로 밀봉되어 아이가 사용하기 전까지 철저한 무균상태를 유지한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며, 개봉 후에는 250ml로 늘어나 일반 젖병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강화

아이들은 해외여행 시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아이의 장은 성인과 달리 민감하기 때문에 꾸준한 장 건강 관리는 면역력을 강화해 준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얌얌'은 총 4종의 고함량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자일리톨, 비타민C 등이 함유돼 있다.

이은정 기자 ehofkd1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