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16탄]소녀시대 제시카 웨이브 긴머리

입력 : 2014-04-25 11:53:40 수정 : 2014-04-28 13:49: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에 친동생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정자매’로 통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라이프 스타일이 소개되는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서린 디자이너가 ‘얼음공주’ 제시카의 굵은 웨이브 머리를 잘 연출 할 수 있는 팁을 전했다.

제시카의 헤어스타일 커트는 롱레이어 컷이다. 이 컷은 모발에 웨이브 컬을 만들어주면 많이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 층이 있어 컬의 흐름이 자연스럽다.

여기에 모발의 질감처리를 더 가볍게 해 웨이브 컬의 흐름을 더욱 잘 살려줬고, 앞머리와 옆머리를 연결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잘 연출했다.

탄력 있는 제시카 헤어의 웨이브는 자연스러우면서 굵다. 또 힘 있는 컬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디지털펌을 했다. 디지털펌의 장점은 모발을 따뜻한 바람으로 말려도 웨이브 컬이 쳐지지 않고 부스스해 보이지 않는다는 점. 특히 모발을 원하는 방향대로 말려주면 자신이 원하는 컬을 만들 수 있다는 큰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 제시카 헤어스타일의 컬러는 옐로우 오렌지다. 명도가 10레벨에 가까우며, 채도는 오렌지와 옐로우가 믹스돼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잘 표현해 주는 컬러다.

올봄과 여름에는 애쉬나 카키 브라운 등 차가운 계열의 컬러가 유행이지만, 핑크나 오렌지, 옐로우 브라운은 화사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컬러다.

이 컬러의 헤어스타일에 눈썹도 같이 오렌지 브라운으로 염색해주면 모발색과 잘 어우러질 뿐 아니라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며, 피부 또한 더 뽀얗게 보인다.

◆ 제시카 헤어스타일의 또다른 연출 팁

롱레이어 컷에 디지털 웨이브펌을 한 모발을 반묶음하면 여성미가 더해진다. 또 이 헤어스타일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레이스 원피스를 입어준다면 귀여움은 배가 된다.

[헤어 팁=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서린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