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홈 웰빙 테라피 열풍에 가정용 안마기 인기

입력 : 2014-04-25 14:09:20 수정 : 2014-04-25 14:09: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쎄라피트, 온열기능 등 갖춘 인체공학적 설계 마사지기 출시
최근 마사지가 면역체계 활성화는 물론 해독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웰빙 테라피로 마사지기가 주목받고 있다. 바쁜 일상과 짧은 주말, 부담되는 비용 때문에 마사지를 즐기기 힘든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마사지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현대인들의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마사지는 목과 어깨, 발과 경추 등 여러 근육을 이완해 몸의 긴장을 풀어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런 가운데 건강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쎄라피트(therafit 대표 이승아)가 최근 부위별 마사지기를 출시해 피로에 쌓인 현대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5일 세리피트 측에 따르면, 공기압 발마사지기 에그팡(eggpang), 온열자극 발지압기 핫스윙(Hot swing), 간편 안마의자 바디올(Body all), 경추형 베개 마사지기 씨스파인(Cspine), 거북목 예방 경추베개형 케어넥으로 나뉜 웰빙 테라피 제품들은 쎄라피트 연구진들의 연구와 특허받은 디자인, 엄격한 생산공정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에그팡은 공기펌프 방식으로 듀얼 공기압을 내보내 발 모든 부위를 따뜻하고 고르게 마사지해 줄 수 있다. 핫스윙은 온열 원적외선 램프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시계방향으로 발바닥의 혈류를 골고루 자극해주는 경혈지압 발지압기다. 이 두 제품은 제2의 심장으로 주목받는 발의 피로를 해소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디올은 고가 안마의자의 대체용품이 될 수 있는 간편 안마의자이다.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온열램프기능을 갖추고 주무름, 롤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목, 어깨와 허리, 엉덩이를 한 번에 마사지해준다.

원적외선 발열 안마봉이 목과 어깨를 주물러주고 눌러주는 경추형 베개 마사지기 씨스파인도 몸의 피로를 풀어준다.

케어넥은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하여 목과 어깨 근육이 경직되며 경추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거북목을 예방할 수 있는 경추교정 스트레칭 운동기다. 경추정형베개의 가격이 만만하지 않은데 비해 케어넥은 쎄라피트의 해외시장을 겨냥한 국내 제조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필요한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쎄라피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쎄라피트 홈페이지(www.therafit.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