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24탄]‘마녀의 연애’ 박서준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6-09 08:12:38 수정 : 2014-06-09 11:14: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순수한 매력이 넘치는 윤동하로 분해 ‘연상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박서준. 박준뷰티랩 장유부성병원점 슬기 디자이너가 박서준의 헤어스타일을 분석해 스타일링 연출팁을 전했다.

박서준의 헤어스타일은 댄디하면서 캐주얼한 투블럭 리젠트컷이다. 투블럭 리젠트 컷은 다양한 연출로 상황에 따라 변화를 주기 쉬운 스타일로, 극중 딱히 정해진 직업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 윤동하 역에 딱 맞는 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헤어는 슈트를 입었을 때 앞머리를 살짝 올려주면 좀 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반대로 캐주얼로 차려입었을 때 살짝 웨이브나 헝클어진 스타일로 연출하면 좀 더 귀엽고 가벼운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다. ‘연상녀’와의 달콤한 연애를 보여줄 때와 알바의 달인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의 양면성을 표현하기에 딱 좋은 헤어스타일.

박서준 헤어의 컬러는 매트한 브라운이나 리치한 캐러멜 색을 함께 하면 더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펌 같은 경우 사이드와 뒤쪽 네이프라인을 다운해주는 다운펌을 함께 해주고 정수리 쪽이나 뒤통수 쪽에는 굵은 웨이브로 부드러운 느낌의 웨이브를 넣어주면, 집에서도 편하게 왁스를 사용해 연출할 수 있다.


이 커트는 뒷라인을 짧게 자르기 때문에 뒤통수가 납작하거나 볼륨이 없어 콤플렉스가 있는 남자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이다.

산뜻하게 변신을 꾀하는 남자들에게 박서준의 헤어스타일인 투블럭 리젠트 컷을 추천한다.

[헤어팁=박준뷰티랩 장유부성병원점 슬기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