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27탄]‘참 좋은 시절’ 김희선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6-20 11:07:33 수정 : 2014-06-23 17:34: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준뷰티랩 당진점 카밀라 디자이너가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을 통해 오랜만에 주말 안방극장을 찾은 김희선의 발롱펌 헤어스타일을 분석해 스타일링 연출팁을 전했다. 옷, 가방, 스타일이 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희선의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연출된 것인지 들여다보자.

더워지는 날씨에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면 미디움발롱펌이다. 이는 현재 ‘참 좋은시절’ 김희선의 헤어스타일로 최근 많은 스타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발롱펌은 S컬 웨이브로, 숏헤어 보다는 미디움롱헤어에 하는 것이 더 예쁘게 연출된다. 특히 단발머리 길이가 어깨에 닿는 기장에서 발롱펌을 하게 되면 훨씬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만들어진다. 또 발롱펌의 커트는 가벼운 느낌 보다는 무거운 느낌의 커트가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미디움단발에서 발롱펌을 할 경우 밝은 컬러 보다는 6~7레벨의 베이직 컬러로 무거움을 살짝만 덜어주는 컬러를 추천한다.

미디움 단발이 아닌, 숏단발의 길이에 발롱펌을 하면 지난 스타 헤어 따라잡기에서 분석했던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처럼 풍성한 볼륨과 깜찍하고 발랄한 스타일이 된다. 숏단발 길이의 발롱펌에는 컬러를 오렌지 브라운이나 에쉬브라운으로 무거움을 덜어주는 많이 밝은 컬러를 선택하면 더 좋다.

발롱펌을 하고 앞머리를 내리면 어려보이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앞머리가 없는 단발머리에 발롱펌을 하면 좀 더 성숙하고 분위기 있으며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헤어팁=박준뷰티랩 당진점 카밀라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