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28탄] 샤이니 키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6-24 11:07:32 수정 : 2014-06-24 11:22: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무대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이돌의 헤어스타일과 패션, 액세서리 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사복패션 역시 팬들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핫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는 남성 아이돌그룹 샤이니 키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정미 디자이너가 분석해 연출팁을 전했다.

키의 헤어컬러를 보통 밝은 색상이다. 골드 컬러(2~3번의 탈색)를 기본바탕색으로 하며, 최근 유행하는 애쉬매트브라운 컬러도 앞서 선보인 바 있다. 또 탈색으로 섹시한 블루실버 같은 컬러를 연출한 적도 있다. 키의 밝은 바탕 컬러는 그가 연출하는 여러가지 컬러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키는 컬러 뿐 아니라 헤어 연출면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밋밋한 머리에 캐럿 오렌지 컬러를 하고, 약간의 베이비펌을 넣어 아이처럼 귀엽고 장난꾸러기 같은 헤어스타일을 보여줬다. 이 스타일은 개구쟁이 같은 키의 성격과 많이 닮은 헤어스타일로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키처럼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는 머릿결을 많이 상하게 하므로 보호해줄 수 있는 헤어클리닉 또는 매니큐어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키의 커트스타일은 소프트 투블럭댄디컷이다. 키는 물론이고 많은 남자연예인이 이 커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 투블럭 댄디컷에 네추럴 볼륨을 주면 학생다운 단정함과 순수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또 5대 5 가르마에 가벼운 웨이브를 준다면 보헤미안 스타일에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연출 가능하다.
 
혹시 본인의 옆머리가 심하게 뜨는 곱슬이라면 투블럭컷을 적극 추천한다. 반면 직모 모발에 뜨는 머리라면 섀도우펌이나 부드러워 보일 수 있는 아이롱펌을 권한다. 아이롱펌시 옆라인과 뒷라인은 다운펌을 함께 한다면 훨씬 손쉬운 관리가 될 것이다.

키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면서 위의 팁들을 숙지했다면 올여름 헤어 옆라인을 시원하게 자르고 투블럭의 매력에 빠져보자.

 

[헤어팁=박준뷰티랩 답십리점 정미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