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30탄]'섹시 인텔리' 허지웅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7-14 14:34:07 수정 : 2014-07-14 15:13: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JTBC 제공

영화평론가와 칼럼니스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섹시 인텔리 허지웅이 2030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마녀사냥' '썰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허지웅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김해율하점 에스더 디자이너가 분석했다.

에스더 디자이너는 "방송인 허지웅의 헤어스타일은 요즘 10대 남성부터 30대 남성까지 많은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투블럭 리젠트컷"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투블럭 라인을 높게 설정한 후 전체적 길이 감은 짧게 하되 구렛나룻 라인을 잘 살린 컷. Top 과 앞머리의 길이감 차이를 많이 두지 않고 레이어로 자르되 앞머리 쪽을 살짝 뒤로 당겨 컷한 후 볼륨감과 율동감을 위해 질감 처리를 가볍게 한다"고 조언했다.

컬러에 대해서는 "8Lv정도의 적당한 밝기의 오렌지컬러"라며 "오렌지컬러는 더워지는 요즘 날씨에 생동감있는 변화를 주기에 좋다"며 "라인쪽으로는 각도를 낮춰 말거나 가볍게 핀컬을 말아준다. Top쪽으로는 볼륨감을 주기 위해 적당한 컬감을 주면 좋고 전체적으로는 자연스러운 C컬 스타일로 느낌을 살린다"고 설명했다.

허지웅의 헤어스타일링에 대해 드라이기 바람을 윗쪽으로 자연스럽게 주어 약간 바람맞은 듯하게 내츄럴하게 올리고, 왁스를 털어주듯이 하여 바른 후 약간의 디테일을 잡아주거나, 앞머리를 가운데 쪽이나 원하는 방향으로 모아 올려주는 보편적 리젠트 스타일링 또는 가르마를 원하는 방향 설정한 다음 깔끔하게 가르마를 타고 스타일링 등을 제안했다.

에스더 디자이너는 "허지웅의 투블럭 리젠트 컷의 경우 여러가지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그 헤어 스타일링에 따라 패션 스타일도 여러가지로 매칭이 가능하므로 실용적이며 멋이 있는 스타일"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에 기분에 따라 여러가지 변화가 가능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추천 해 주고 싶은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ent@segye.com

헤어팁=박준뷰티랩 김해율하점 에스더 디자이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