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35탄]'유혹' 최지우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7-24 13:45:57 수정 : 2014-07-24 13:45: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와 카리스마와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는 최지우가 여성들의 워너비로 급부상하고 있다.
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손동일 디자이너는 SBS '유혹'에서 '유세영'역으로 분하고 있는 최지우의 럭셔리 패션 중 헤어스타일에 대해 분석해 TIP을 전했다.
손동일 디자이너는 "드라마 '유혹'에서 최지우의 헤어컷은 요즘 트랜드에 맞게 세미롱 길이에 전체적으로 레이어가 없는 무거운 느낌이며 앞머리 라인만 턱선길이에서 페이스라인에 자연스럽게 흐르듯이 레이어가 들어간 스타일로 여성미를 강조한 스타일"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컬의 느낌은 바디펌 스타일로 턱선 정도에서 웨이브 느낌을 주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며 "이 웨이브를 펌으로 연출 할 때, 모발이 두껍고 숱이 많은 사람은 디지털펌으로 1/2 정도만 펌을 하고, 모발이 얇은 사람은 뿌리 볼륨펌과 같이 하면 풍성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일링을 할 때는 젖은 상태에서 컬부분을 쿠션브러쉬로 가볍게 빗질해줘 컬이 서로 겹쳐 질 수 있게 하고, 뿌리 부분은 따뜻한 바람으로 뿌리 볼륨을 살려준 후 컬이 있는 부분은 헤어로션과 에센스를 믹스해서 바르고 자연건조 해주면 된다.
손동일 디자이너는 "최지우 헤어의 컬러는 10래벨정도의 밀크브라운으로 컬과 전체적인 스타일의 무거움을 가벼운 느낌으로 표현해주었다. 밀크브라운은 조명에 의해서 약간씩 다른 컬러 느낌이 나타나는데, 최지우는 헤어 탑 부분에 자연스럽게 하이라이트를 주어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세미롱 헤어스타일은 세미정장과 여성미가 강조되는 원피스 종류의 패션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헤어로,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조언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