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재범, 25일 디지털 싱글'나나' 발표..'기대감 고조'

입력 : 2014-07-25 10:30:17 수정 : 2014-07-25 10:30: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재범이 오늘(25일) 새 디지털 싱글 '나나'를 발표한다.

박재범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는 지난 4월 '메트로놈(Metronome)'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으로 작곡에는 박재범과 차차말론, 작사에는 박재범과 로꼬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나나(NaNa)'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만한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 있는 Hook(훅)이 인상적이며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하게 만드는 곡. 작곡에는 박재범과 차차말론, 작사에는 박재범과 로꼬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박재범스러운 여름 음악이다.

특히 '나나(NaNa)'는 '메트로놈(Metronome)'과는 정반대 스타일의 음악으로 달콤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여름 대표 곡으로의 등극을 예고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AOMG의 로꼬가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여 젊은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뜨거운 여름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올 시즌 가장 핫한 음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박재범 '나나'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재범 나나, 정말 기대된다" "박재범 나나, 에너지가 있어보여서 좋다" "박재범 나나, 오늘 12시 기다려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