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스크림 좋아요!' 사랑이의 먹방…베고 뜯고 핥고 '폭소'

입력 : 2014-07-26 13:27:38 수정 : 2014-07-26 14:26: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스크림에 푹 빠진 추사랑이 접시까지 씹어먹을 태세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느리게 걷기'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은 사랑이를 데리고 동물원 나들이에 나선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랑이는 접시까지 씹어먹을 듯한 먹방을 선보여 추성훈의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사랑이와 사랑이 친구들은 음식점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을 선사 받았다. 이에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사랑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을 선보여 친구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사랑이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채 베어먹고, 뜯어먹고 핥아 먹는 등 마치 갈비를 먹듯 흡입했다. 끝에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숟가락으로 아낌없이 퍼먹는 사랑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뚝딱 해치운 사랑이는 "자~ 사랑이 다 먹었다~ 그만~"하는 추성훈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밑에 받쳐뒀던 그릇에 흘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원샷,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

얼굴 가득 아이스크림을 묻힌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이를 본 친구 '논논'은 "아저씨 수염 같아~"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사랑이의 아이스크림 먹방은 오는 2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KB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