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윤상현 "새정치연합, 세월호특별법 재보선에 이용"

입력 : 2014-07-28 10:11:04 수정 : 2014-07-28 11:04: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이콧 구태정치'로 경제활성화 법안 처리도 막아"' 새누리당 윤상현 사무총장은 28일 "새정치민주연합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재·보선에 세월호특별법을 이용하려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윤 사무총장은 이날 경기도 평택을 재선거에 출마한 유의동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여야 간 협상에 난항이 계속되고 있는 세월호특별법과 관련, "야당의 진짜 표적은 세월호특별법이 아니라 재·보선에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윤 사무총장은 "뒤에서는 국민 모르게 숨어서 '후보 나눠먹기 야합'을 하고 앞에서는 세월호특별법을 선거에 이용하려 하고 있다. 그 대가로 모든 법안을 인질로 삼고 '보이콧 구태정치'를 하려 하고 있다"면서 "새정치연합이 다시 민주당으로 간판을 바꿔달아도 별로 이상한 게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윤 사무총장은 "새정치연합은 세월호특별법이 통과되지 않으면 모든 민생법안, 경제활성화 법안 처리를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면서 "민주당식 '보이콧 구태정치'가 되살아났다"고 꼬집었다.

그는 "이대로 가면 모든 민생, 경제활성화 법안 처리가 올스톱되고 국가안전처 신설을 목표로 하는 정부조직법 개편안과 '김영란법', '유병언 방지법' 시행도 불투명해진다"고 강조했다.

그는 "새누리당과 박근혜 정부는 민생경제 회복에 올인하고 있는데 새정치연합은 정쟁을 부추기는 일에 매달리고 있다"면서 "경제를 살리는 새누리당이냐, 정쟁을 일삼는 새정치연합이냐 이번 선거에서 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