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각턱·이중턱, 턱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 등 안면윤곽 통해 교정 가능

입력 : 2014-07-28 17:09:12 수정 : 2014-07-28 17:09: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V라인 얼굴이 미의 기준이 되면서 사각턱· 이중턱 등을 가진 여성들은 성형수술을 통해 이를 보완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뼈를 깎거나 보톡스의 반복 시술에 대한 불편함 때문에 시술을 결심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최근에는 의학의 발전으로 교근축소술과 심부볼제거· 턱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 등을 통해 턱뼈를 깎지 않고도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

교근축소술은 비대한 턱 근육으로 고민할 경우 도움이 되는 시술이다. 턱에 있는 근육을 없애주는 비수술적 시술로 피부나 입안 점막을 봉합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비교적 오랜 기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심부볼지방제거는 두껍고 넓은 볼살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마취 시술이다. 노출되는 흉터가 적고 회복이 상대적으로 빠른 편이다.

턱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은 턱살 및 이중턱이 발달해 보기가 흉할 때 얼굴살의 지방을 줄여주는 시술이다. 뼈를 제거하지 않고도 턱살의 지방이나 근육의 부피를 줄여주어 보다 갸름한 얼굴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

또 기존 교근축소술의 방식에 신경을 차단하는 효과까지 더해주는 더블이펙트 중주파교근축소술도 고려해볼 수 있다.

더블이펙트 중주파교근축소술는 근육과 입안 점막부위를 마취하고 중주파 주사침을 입안 점막을 통해 찔러 넣어 교근을 응고시켜 없애는 시술법이다. 이중으로 근육볼륨을 줄여 염증과 출혈의 빈도가 과거보다 10분의 1 수준으로 줄어들었으며. 20분 정도의 시술 후 붕대를 감거나 반창고를 붙이지 않고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차이정성형외과 이동진 원장은 "더블이펙트 중주파교근축소술은 기존 시술들의 단점을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보완한 새로운 비수술적 사각턱 치료법"이라며 "기존의 뼈를 깎아내는 안면윤곽수술이나 사각턱 보톡스 시술에 비해 시술이 간편하고 통증이나 부작용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시술만으로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 탁월하다"고 전했다.

한편 차이정성형외과는 교근축소술· 심부볼지방제거· 턱지방흡입· 더블이펙트 중주파교근축소술 등 뼈를 깎지 않는 안면윤곽만을 중점적으로 수술하는 V라인 특화 성형외과다. 분야별 성형외과 전문의의 직접적인 1:1 상담을 통해 정밀한 진단과 전문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현재 대명사처럼 사용되고 있는 '심부볼지방'이란 단어를 직접 만든 이동진 원장으로 인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