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산 명품 소이캔들 부벤리 캔들, 롯데백화점 입점

입력 : 2014-08-08 12:43:55 수정 : 2014-08-08 12:43: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부벤리 캔들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국내산 명품브랜드 ‘부벤리-더 프리미엄’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

부벤리-더 프리미엄 측은 8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이 8일부터 실시하는 개점 4주년 기념 ‘향기의 거리 조성 이벤트를 위해 부벤리 캔들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특설 팝업매장을 개설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 갤러리아 백화점 등 몇몇 명품 백화점에서 잠깐씩 일반인들에게 선보였을 뿐인 부벤리 캔들은 이미 독특한 향기와 화려한 캔들 콘테이너로 인해 향초 마니아들 사이에서 조 말론, 딥 티크 등과 나란히 명품 향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부벤리 캔들의 특징으로는 첫 번째, 천연 소이왁스를 이용한 최고급의 소이캔들 이라는 것이다. 기존 화학성분의 파라핀 왁스와는 기본적인 차원이 다른 최고급 소이왁스를 사용하는 부벤리 캔들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고급 소이캔들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두 번째는 독특한 부벤리만의 5가지 향기를 들 수 있다. 힐링을 위한 우디 시트러스, 지중해의 향기를 담은 아쿠아 시트러스, 우아하고 여성적인 플로랄 부케, 추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플로랄 오리엔탈, 어린 시절의 포근함을 담아 낸 우디 오리엔탈 등의 5가지 향기는 기존 향수회사에서도 표현하지 못한 부벤리만의 향에 대한 노력이 엿보이는 부문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캔들 컨테이너다. 부벤리의 화려한 캔들 컨테이너는 이미 향초마니아들과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일이다. 글래스 타입, 세라믹 타입, 메탈 타입 등 다양한 예술성을 겸비한 콘테이너를 활용한 캔들, 디퓨저 등은 고급향초의 성분, 향과 더불어 정점을 찍어주는 기본요소이다.

부벤리 캔들의 디자인과 조향을 맡고 있는 우윤민 대표는 “명품 소이캔들 시장에서의 기본요소인 성분, 향기, 디자인 등의 3가지 요소가 확실히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부벤리 캔들은 이미 소이캔들 마니아들과 전문가 사이에서 조금씩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향후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메이드인 코리아, 메이드인 부벤리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조심스러운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명품 소이캔들을 지향하는 부벤리 캔들은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명품 백화점들을 통해 일반인들을 만날 계획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