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 따라잡기 38탄]'유혹' 이정진 헤어스타일

입력 : 2014-08-08 14:34:39 수정 : 2014-08-08 15:44: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바람둥이와 순정남의 면모를 동시에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정진의 스타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비덩(비주얼덩어리)라 불릴 정도로 핸섬한 외모와 훤칠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정진의 드라마 '유혹' 속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뚝섬유원지역점의 정아 디자이너가 집중 분석했다. 

정아 디자이너는 "이정진이 드라마 '유혹'에서 보여준 헤어스타일은 요즘 같은 무더운 날씨에 땀을 많이 흘리는 중년 남성들이 선호하는 것은 물론, 옆두상이 많이 나온 둥근 얼굴형에 잘어울려 스타일링 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전형적인 포마드 스타일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가볍게 시도해 볼 수 있는 무난한 포마드스타일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정진의 헤어는 투블럭으로 커트하고 구레나룻 부분을 살리고, 헤어라인은 깔끔하게 선을 강조하여 라인을 잡아 얼굴형을 더욱 날렵하게 연출했다"고 분석했다.

탑부분은 풍성함을 살리기 위해 약간의 컬감으로 볼륨을 주고, 손질이 더욱 용이 하도록 리젠트펌을 했다. 마지막으로 옆라인은 아이롱으로 뿌리 다운펌을 하여차분한 느낌으로 잡아주고 머리의 율동감을 살리기 위한 핀컬 작업으로 정리해주면 된다.

전체적 길이는 많이 길지 않은 라인으로 수분기 있는 상태의 펌 헤어에 원하는 가르마를 타서 드라이로 건조시키면,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흐르듯 형성되는 스타일. 컬러는 많이 밝지 않은 자연스러운 7레벨 정도의 오렌지브라운으로 더운 여름 날씨에 가볍고, 생동감 있게 표현되어 좋다.

제작발표회와 드라마 속에서 보여지는 이정진의 스타일은 앞머리의 컬감을 살려 살짝 뒤쪽으로 넘어가게 핸드드라이로 자연스럽게 넘긴 후 세련된 수트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멋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정아 디자이너는 "이 헤어는 격식을 차려야 할 때나,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때나, 편하게 스타일링 할 때 어떤 분위기에도 맞출 수 있어 남성들이 편하게 접근 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고 조언했다.

ent@segye.com

[헤어팁:정아디자이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