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엔소닉, 홍콩 '메트로라디오 만다린 히트뮤직 어워드 2014' 2관왕 쾌거!

입력 : 2014-08-28 10:11:25 수정 : 2014-08-28 10:28: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이그룹 엔소닉이 지난 26일 홍콩뮤직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사진 C2K엔터 제공
보이그룹 엔소닉이 홍콩 ‘메트로라디오 만다린 히트 뮤직 어워드 2014’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6일, 엔소닉은 홍콩 컨벤션&익스히비션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메트로라디오 만다린 히트 뮤직 어워드 2014’에서 신인상과 중국어 댄스곡 부문상을 수상했다. 

'메트로라디오 만다린 히트 뮤직 어워드'는 홍콩 메트로라디오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시상식으로 TV, 라디오 등 중국어권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와 작품에 시상한다. 이 날 시상식에는 엔소닉을 비롯해 홍콩 가수 겸 배우 용조아(容祖兒), 중국 가수 조비창(周), 대만 가수 롤리팝 에프(Lollipop F), 황홍승(黃鴻升)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엔소닉의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치겠네’의 중국어 버전으로 수상하게 되었다. 중국에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던 엔소닉이 이 기쁜 소식을 듣고 수상을 위해 홍콩으로 이동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전하며 “팬미팅과 시상식 현장에서 많은 현지 팬들이 몰렸다. 홍콩에서 그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느꼈고 앞으로의 활동에 막중한 책임감도 갖게 된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 달 여간의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소화해낸 엔소닉은 오는 9월1일 오후 인천 공항을 통해 입국할 예정이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