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슈퍼맨' 이하루, 강혜정과 붕어빵 인증샷..'점점 닮아가'

입력 : 2014-08-31 14:44:48 수정 : 2014-08-31 14:51: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맨 이하루

'슈퍼맨'의 이하루가 커갈수록 엄마 강혜정을 닮아가며, 붕어빵 모녀를 인증했다.

8월 31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는 '언제나 너를 응원해'가 전파를 탄다.

이중 타블로-강혜정 부부는 딸 하루와 함께 속초 여행을 마무리하며 단란한 한 때를 보냈다.

속초 여행 마지막 날, 밤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두 부부는 진지한 분위기도 잠시, 강혜정과 타블로는 깜짝 놀라 이내 웃음을 터뜨렸다. 바로 하루가 생크림을 자신의 코에 묻히고 엄마를 향해 특급 애교를 선보였기 때문.

특히 하루의 생크림 코는 강혜정이 타블로와의 결혼사진을 재현하듯 똑같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강혜정은 자신과 붕어빵인 하루를 보는 내내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하루야 엄마 결혼사진 보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루에 이어 타블로와 강혜정까지 코 생크림 묻히기를 시작해, 이제는 강혜정이 아닌 딸 하루와 아빠 타블로의 다정한 결혼사진 재현이 이뤄져 감동을 자아냈다.

강혜정-이하루 데칼코마니 모녀 소식에 네티즌은 "슈퍼맨 이하루, 점점 미모에 물오르는 듯 ", "슈퍼맨 이하루, 하루 점점 예뻐지네. 커갈수록 애교도 폭풍 성장, "슈퍼맨 이하루, 타블로 가족 화목해 보여서 보기 좋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루와 엄마 강혜정의 붕어빵 인증샷은 31일 오후 방송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