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병헌 동영상, 협박한 신인 가수 검거…아내 이민정의 입장은?

입력 : 2014-09-02 07:42:27 수정 : 2014-09-02 07:42: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동영상

배우 이병헌이 음담패설을 나눈 동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하며 수십억을 요구한 여성 두 명이 입건됐다.

지난 9월 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병헌이 8월말 20대 여성 2명으로부터 거액을 요구하며 협박받았다고 신고해 20대 여성 2명을 공갈미수 혐의로 입건,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다. 이후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A씨는 최근 데뷔한 신인 가수인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이병헌을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한 사실을 인정했다. 경찰은 이들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병헌 씨 측이 지난달 28일 피해사실을 신고해 지난 1일 새벽 이들을 주거지 주변에서 검거했다"며 "현재 신고 내용에 대한 사실 관계를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이 다반사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해 소속사에 해당 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배우 이민정과 결혼한 그가 20대 여성들과 음담패설을 나눈 점과 그 장면을 촬영 해 돈을 요구한 두 여성의 혐의에 네티즌들은 큰 충격을 안았다. 이에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 측은 이번 사건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병헌 동영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신인 가수 충격이다",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정말 저급하다",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엄벌해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