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2PM World Tour, 파티 방불케할 콘서트…'다 같이 미치자!'

입력 : 2014-09-02 15:20:25 수정 : 2014-09-02 15:20: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PM World Tour

그룹 2PM이 월드 투어 '2PM World Tour GO CRAZY'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2PM은 9월 2일 공연명 공개와 함께 JY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드 투어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앞서 2PM은 오는 10월 3일-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월드 투어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와 익살맞은 표정으로 월드 투어의 경쾌함을 살리고 있다. 또한 손을 번쩍 들고 점프를 하는 듯 신나는 파티가 벌어질듯 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PM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 기법을 총 망라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GO CRAZY'라는 말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PM World Tour를 접한 누리꾼들은 "2PM World Tour, 2PM 기다리고 기다렸어", "2PM World Tour, 실제 공연장 가면 장난 아닐 듯", "2PM World Tour, 완전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PM World Tour GO CRAZY' 서울 공연은 9월 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2PM은 오는 15일 4집 정규 앨범 '미친거 아니야?'와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