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정재, ‘잘생김’ 별명 지어준 팬에게 식사대접

입력 : 2014-09-03 11:03:00 수정 : 2014-09-03 11:34: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정재가 사상 유래 없는 팬 역조공 이벤트를 열어 엄청난 눈길을 끌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2) 이정재가 팬에게 식사대접을 했다. 최근 방송에서 이정재 잘생김별명을 지어준 팬에게 식사대접을 하고 싶다고 했던 약속을 지키며, 정말 유래 없는 최고의 역조공 팬 서비스를 했다 밝혔다.


이미 이정재의 팬들뿐 아니라 많은 대중들에게도 알려진 이정재 잘생김은 지난 영화 '관상' 900만 돌파기념 행사에서 찍힌 영상에서 시작되었다. 한 팬이 이정재와 악수를 하며 오빠 얼굴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이라고 말하자 실제로 뭔가 묻은 줄 알고 얼굴을 만지던 이정재가 웃음을 터뜨리며 팬의 어깨를 살짝 치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 영상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 파악 가능한 조회수만 5만을 넘고, 온라인은 물론 각종 연예프로그램과 아침뉴스에서까지 방영되며 상상이상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최근 진행된 한 방송인터뷰에서 이정재는 이정재 잘생김 별명을 지어준 팬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싶으니 회사로 연락을 달라고 했고, 실제 팬과 연락이 닿아 식사대접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날 이정재를 만난 팬은 해당 방송을 보고 있다가 연락을 달라는 말을 보고 너무 놀랐다. 지금 너무 좋아서 웃음이 멈추질 않는다. 어머니도 공룡선생때부터 이정재 팬인데, 나도 도둑들 관상에서 보여준 연기변신에 팬이 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직접 만들어온 잘생김을 선물해 이정재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정재는 왠지 연락이 될 것 같았다. 공약이라고 하기엔 너무 거창한 것 같다. 인생에 이렇게 재미있는 일도 있어야 하지 않겠나. 팬 분이 조만간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 들었는데,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표현하는 모습을 보니 무슨 일 이
든 다 잘하실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방송에서 그저 형식상으로 하는 멘트가 아니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려고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도둑들 신세계’, ‘관상의 연이은 흥행 후 팬이 많이 늘었는데, 평소에도 팬 한 분 한 분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자주 하는 
이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진짜 대한민국 역사상 전무후무한 역조공이다! 이정재는 팬 서비스도 레전드급!”, “저 팬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평생의 운을 다 끌어다 쓴 듯”, “이번 역조공이벤트 보고 팬심이 더 커질 것 같다. 역시 모두에게 사랑 받는 배우는 이유가 있다!”, “팬 서비스 스케일도 남다르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연예뉴스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