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티아라 함은정, 건강미 돋보이는 몸매의 비결 식단 공개

입력 : 2014-09-05 22:44:07 수정 : 2014-09-10 20:57: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센트리얼 휘트니스 제공
최근 컴백을 앞두고 섹시하고 건강한 몸매로 변신한 화보를 촬영하며 화제를 모았던 티아라의 함은정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함은정은 휘트니스 화보 촬영 당시 예전보다 훨씬 여성스럽고 탄력있는 몸매를 선보였다. 그는 "센트리얼 휘트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6개월동안 철저한 식단 관리와 필라테스, PT를 병행해 체지방 10kg을 감량했다"고 밝힌바 있다.

그는 "보통 다이어트라고 하면 혹독한 시간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내 몸을 사랑하고 마음을 가다듬는다는 자세로 임했기 때문에 오히려 즐거웠다"고 말했다.

함은정은 "예전에는 피팅을 할 때 스타일리스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고민을 나눴다면 지금은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나 너무 행복하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또한 "몸이 가벼워져 힘든 일정을 소화하는데도 전혀 힘들지 않고, 활동을 할 때도 더욱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함은정의 다이어트를 함께했던 센트리얼 휘트니스 측은 5일 함은정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함은정은 기상 후 연한 아메리카노 커피 500ml를 마신후 1시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했고, 운동 후 사과 1개와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했다.
센트리얼 휘트니스 제공
점심은 운동 전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마시고, 운동 후에는 바나나 1개와 단백지 파우더를 섭취했다. 저녁은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샐러드로 했다. 저녁 시간대 탄수화물 섭취는 고구마 또는 바나나로 대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간식은 견과류, 취침 전에는 달걀 흰자를 섭취한 것이 눈에 띈다. 

센트리얼 휘트니스 측은 혈액순환의 원활과 신진대사 활성화를 위해 하루 물 2~3리터를 마시고, 혈당 수치 조절과 인슐린 수치 및 칼로리 섭취 감소를 위해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자기 전 스트레칭 10분, 계단 이용, TV보며 마사지하기 등 틈새운동과 숙면을 강조했다.

한편 티아라 함은정은 지난 23일 SBS 드라마 '끝없는 사랑' 19회에 출연한 것을 비롯해 8월 말 티아라 컴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