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매년 시즌권 4매 제공! '휘닉스리조트회원권' 마지막 무료혜택 특별분양

입력 : 2014-09-17 11:08:30 수정 : 2014-09-17 11:23: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평창과 제주 객실 연간 30일 동안 무료 이용…스키형 매년 시즌권 4매 제공

14/15시즌권 판매 등을 시작으로 겨울 스키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휘닉스리조트 회원권 분양 문의도 활발해 지고 있다.

휘닉스리조트 측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신규분양을 통해 스키· 골프· 스파 등 리조트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혜택을 마지막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모든 것들을 오직 이번 특별분양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휘닉스리조트 스마트무료회원권은 고객의 여행 및 레저 스타일에 따라 객실유형·입회기간·추가혜택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DIY회원권이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파격 혜택으로 인기가 많다.

무엇보다도 이번 특별분양을 통해 휘닉스리조트 회원권을 신규로 분양 받는 회원에게는 휘닉스파크 스키장 리프트· 골프클럽· 블루캐니언 등을 이용 가능한 할인 및 무료권을 최대 20매 추가로 구성한다. 따라서 신규회원은 앞으로 휘닉스리조트의 시설을 누리며 실속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휘닉스리조트 회원권은 일반 회원도 VIP가 누릴 수 있는 연회원제도를 이용할 수 있어 스키형을 선택하면 매년 스키 시즌권 4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파 시설인 블루캐니언은 365일 동안 무료이기 때문에 라이딩 후 나른해진 몸의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전국 12곳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부대시설· 블루원 리조트 등의 제휴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휘닉스리조트 회원권 하나면 전국 어디를 가더라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 및 상담문의(02-539-6566)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