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각종 편의시설로 무장한 포스코건설의 '서울숲더샵' 입주 시작

입력 : 2014-09-22 10:00:00 수정 : 2014-09-22 14:47: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머니투데이 주관 ‘2014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최우수상을 수상한 포스코건설의 ‘서울숲더샵’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울 성동구 행당동 복합개발사업지구 주변은 상업 및 문화시설이 들어서는 뚝섬상업지구를 포함해 최근 서울시가 최고 50층 높이로 8000여 가구를 조성한다는 내용을 지정 고시해 화제를 모은 성수전략정비구역 등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특히 서울숲더샵 맞은 편에 위치한 행당 6·7구역의 주택 재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어, 이 일대는 향후 강북을 대표하는 스카이 라인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숲더샵은 지하 5층~지상 42층 총 3개 동· 전용면적 84~150㎡ 총 495가구의 아파트· 28~60㎡ 총 69실의 오피스텔을 비롯해 상가 및 문화시설로 이뤄졌다.

단지는 교통환경이 좋다. 서울시청과 5.5km, 강남 압구정동과 2.7km 거리에 있고, 내부순환도로·동부간선도로·강변북로·성수대교 등의 진·출입이 쉬워 서울 각지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과 왕십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왕십리역은 현재 지하철 2호선·5호선·중앙선이 지나고 있기 때문에 분당선 연장선을 타고 두 정거장만 이동하면 강남으로 이동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전기자동차 충전설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 등을 갖췄다. 관리비를 절약하면서 환경도 보호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홈 콘트롤·에너지사용량확인·부재중 방문자확인 등을 할 수 있는 ‘아파트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마련됐다.

특히 저층 상업시설엔 한·중·일·양식 등 전문음식점을 전격 배치, 외식 및 엔터테인먼트공간을 강화했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인근에 이마트·홈플러스·한양대병원 등이 있으며, 단지 내 43,000㎡ 규모의 복합쇼핑몰 엔터식스(한양대점)가 오픈 계획이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개설될 예정이며 인근에는 한양초등학교를 비롯해 행당중·한양대부속고·무학여고·성동고·한양대학교가 위치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서울숲더샵의 입주예정자들에게 입주편의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홈드레싱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이사 후 가구배치· 공간 활용· 인테리어 소품 활용 등에 대해 전문가가 상주해 맞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입주문의: 02-2297-3003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