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파격적인 혜택 풍성한 휘닉스리조트 회원권, 신규분양 막바지 돌풍

입력 : 2014-09-22 11:11:44 수정 : 2014-09-22 14:47: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기존 VIP회원 전용 연회원 제도를 일반 회원에게 확대 적용…레저서비스 등 풍성

스키· 골프· 워터파크 등의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복합리조트인 휘닉스리조트가 신규회원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하는 특별분양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폭발적인 문의를 받고 있다.

신규분양 혜택 중에는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리프트 무료 및 할인권이 최대 20매 포함되어 있어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휘닉스리조트 스마트무료회원권은 고객의 여행 및 레저 스타일에 따라 객실유형·입회기간·분양금액 등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신개념 DIY회원권으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분양에서는 VIP회원에게만 제공되던 연회원 제도를 신규회원에게도 확대 적용해 일정 연회비를 납부하면 스키형· 골프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 집중적인 서비스를 받도록 했다.

스키형은 시즌권 4매· 골프형은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및 퍼블릭 골프장 최대 4인 무료권을 제공한다. 스파&워터파크 시설인 블루캐니언은 1년 365일 내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전국 12곳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부대시설· 블루원 리조트 등의 제휴 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전국 어디에서든지 여가를 즐기기에 손색 없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문의(02-564-224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