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양우건설, ‘양우내안애 5차 리버파크' 견본주택 정식 오픈, 3차에 이어 또 한번 돌풍예고

입력 : 2014-09-23 10:39:27 수정 : 2014-09-23 11:02: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관3일간 견본주택 인산인해…단기 완판 기대감 조성

양우건설은 '양우내안애 5차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을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마련된 양우내안애 5차 리버파크의 견본주택은 지난 19일 오픈됐다. 금·토·일 오픈 3일간 인산인해를 이루며 단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양우내안애 5차 리버파크는 지난주 분양을 모두 끝마친 양우내안애 3차의 후속작이다. 앞서 양우내안애 3차는 양산최초의 5-Bay 설계를 무기로 계약 4일만에 모두 완판된 바 있다.

양우건설의 혁신적인 평면설계와 착한 가격이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나타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낙동강 프리머엄급 조망과 약187만㎡의 황산문화체육공원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다. 황산문화체육공원은 양산시가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대규모 공원으로 향후 3단계 개발 계획을 통해 약 700억원 이상이 투입될 예정으로 지역경제의 중심축 역할을 할 예정이다.

우선 시는 2015년 6월 완공을 목표로 낙동강 생태탐방선 선착장과 오토캠핑장(국민여가캠핑장)을 조성하기로 했다. 각각 15억원과 30억규모의 투자가 예정되어 있다. 기타 다양한 체육시설 및 번지점프장 등 체험공간도 조성할 계획을 밝혔다.

또 양산~화명간 강변도로가 개통돼 부산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ITX가 정차하는 물금역과 가까워 한 정거장이면 부산 도착이 가능하며 대구· 대전·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양산 물금신도시 지역과 김해지역을 잇는 국지도 60호선의 연결대교 낙동대교를 연내 착공할 예정이다. 낙동대교가 완공되면 양산 물금신도시와 김해 상동지역의 접근성이 기존 18.1Km에서 6.8Km로 3분의1로 대폭 단축돼 김해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해진다.

지하 1층~지상 26층 7개 동· 전용 95㎡ A∙B타입 총 559가구 규모로· 3차에서 이미 검증 받은 전 가구 5베이 설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설계된다.

남향위주로 배치해 환기성 및 채광, 개방성을 극대화했고, 주부들을 위한 팬트리· 맘스데스크· 아일랜드식탁· 공간활용이 뛰어난 가변형 벽체까지 제공한다.

주차장은 세대당 1.37대로 마련되고 일부 주차장은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설계되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모두 지하로 조성된다. 지상에는 잔디광장· 그린플라자· 쉼터· 산책로· 바닥분수 등의 테마공간이 조성된다.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인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탁구장을 비롯해 작은 도서관· 독서실·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어린이집이 별동으로 들어와 이용이 편리하고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학원·스쿨버스 승하차 장소 등도 조성된다.

외관도 차별화했다. 주변 경관을 배려해 타워형· 판상형 등 입체적 배치 형태를 도입했다. 타워형임에도 5-Bay를 적용· 개방성극대화와 3면개방으로 설계했다.

분양관계자는 "양산 양우내안애 5차는 우수한 주변환경과 교통 및 교육환경으로 실거주자에게는 편안하고 고급스런 삶을 제공하고, 양산의 개발축을 따라 입지하고 있어 개발 후광 혜택을 고스란히 가져갈 수 있는 투자여건 또한 마련됐다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그 동안 다른 양산신도시 아파트에서는 누리지 못한 아름다운 풍경을 실내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고, 도로교통 및 대규모공원 인접생활권 등 입지적 장점이 있다"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꿈꾸던 수요와 개발호재를 통한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지며 5차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양우내안애 5차 리버파크는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3순위 청약일이다.

분양문의: 1599-520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