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현대차 싼타페 연비과장 보상 안내 홈페이지 개설

입력 : 2014-10-01 12:29:30 수정 : 2014-10-01 12:29: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실제 보상은 대리점, 지점 방문해야
개인은 등록증, 신분증, 통장 지참

현대자동차가 SUV 싼타페의 연비 과장 보상 안내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보상 절차에 들어갔다.

현대차는 1일 연비 보상 안내 홈페이지 (http://santafeinfo.hyundai.com)를 개설하고 빠른 보상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가 개설한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직접 차대번호 입력을 통해 보상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상 접수를 위한 서류를 확인하는 등 향후 보상에 대해 궁금한 점을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자동차 싼타페 연비 보상 안내 홈페이지

싼타페 소유자 가운데 보상 대상인 고객은 오는 8일부터 현대차 지점과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되고 빠르면 이달 말부터 보상 받을 수 있다.

보상 관련 서류는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하며 개인의 경우 자동차 등록증과 본인 신분증 사본,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대리점이나 영업소에 제출하면 된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2012년 4월 이후 출시한 싼타페 2.0 2WD AT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연평균 주행거리 1만4527km를 기준으로 5년간 유류비 차이와 연비 과장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고려한 대당 40만원의 보상금을 받게 되며 올해 8월14일 이후 구입한 고객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다일 기자 aut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