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외출 많아지는 가을, 가슴 성형 관심 급증

입력 : 2014-10-02 15:41:12 수정 : 2014-10-02 15:41: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리젠성형외과 제공
선선한 바람이 부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외출도 잦아져 외출 시 옷을 입었을 때의 몸매 라인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날씬하고 마른 몸매에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 한국 여성들은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리젠성형외과 권순근 원장은 "여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가 많다. 특히 자연스러운 모양을 연출하는 물방울 가슴성형은 여전히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기존에 이루어지던 가슴성형과 마찬가지로 보형물을 삽입해 가슴의 크기를 크게 만드는 방법의 수술법이다.

보형물의 형태가 아래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러운 라인을 더해 실제 가슴과 흡사한 물방울 모양을 이루고 있어 누워있을 때에도 처짐 정도나 볼륨의 정도가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것이 장점이다.

권순근 원장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만들어져 더욱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형태의 가슴을 만들어 주며, 보형물의 위치 변형 및 구형구축 발생률 또한 현저하게 낮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전의 가슴성형은 가슴의 크기만 키우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다면, 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이라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 최첨단 의료기기를 보유, 무균 의료 환경을 유지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안전한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