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53탄]카라 허영지 헤어스타일

입력 : 2014-10-07 16:28:40 수정 : 2014-10-07 16:28: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라의 새로운 멤버로 발탁과 함께 최근에는 '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하며 예능까지 접수하는 등 카라 막내 허영지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보는 사람들에게 아빠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음소거 목젖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허영지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소유 디자이너가 분석해봤다.

소유 디자이너는 "허영지의 스타일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컬러. 허영지는 94년생으로 다른 멤버들의 비해 어린편이라 아마도 외모를 조금 성숙해보이게 하기 위해 강렬한 컬러를 선택한 듯하다. 허영지의 하얀 피부에 레드와인이 어울러져 강렬하고 세련된 컬러로 표현됐다"고 분석했다.

이어 "허영지 헤어스타일의 커트는 쇄골라인과 가슴선 중간 정도의 미디움 길이이며, 무겁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층이 거의없는 차분한 스타일이다. 앞머리는 시스루뱅으로 내려 앞으로 내릴때는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옆으로 자연스럽게 넘기면 발랄하면서 성숙하게 표현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펌 스타일은 굵은컬인 디지털펌에서 펑키한 스타일로 과하게 연출 할 때는 고데기로 강하게 컬감을 살려주고, 조금 색다른 스타일을 하고 싶을 때는 드라이로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허영지의 웨이브 스타일은 드라이 후 에센스를 바르고 부스스한 느낌을 주는게 포인트이지만, 에센스를 너무 많이 바르면 금방 가라앉으니 소량만 적당히 모발 끝에 바르는 것이 팁이다.

마지막으로 "허영지 헤어 스타일을 하기 위해 팁을 준다면, 색상도 선명한 레드와인은 매니큐어와 함께 하는 것이 만족도가 훨씬 높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헤어팁:박준뷰티랩 왕십리점 소유 디자이너]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