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랑스 화장품 필로르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입력 : 2014-10-08 14:11:26 수정 : 2014-10-08 15:38: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랑스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필로르가(FILORGA)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필로르가는 잠실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0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필로르가 제품 중 프랑스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루미테라피스트2'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피부탄력과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루미테라피스트2'로 피부과의 전문적인 LED 광선프로그램의 효과를 가정에서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루에 5분씩 크림(LED 부스터)을 바르고 피부에 빛을 쬐어 주면 피부 진피층부터 콜라겐이 생성돼 7~28일이 지나면 눈에 띄게 밝고 젊어진 피부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필로르가는 주사용 필러를 생산하는 36년 된 의약품 회사에서 시작한 화장품 브랜드로,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소(CNRS)에서 발명 특허를 받은 기술로 기능과 품질을 인정받아 ISO13485을 취득했다.

전 제품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서정혁 필로르가 코리아 대표는 "20대부터 40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돼 있다"며 "그동안 구매대행으로만 구입할 수 있던 프랑스 명품 화장품 필로르가가 한국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론칭됨에 따라 앞으로의 화장품 시장의 변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