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양이지텍 스팀보이· 온수매트 시장 평정… 빅히트

입력 : 2014-10-20 16:51:38 수정 : 2014-10-20 16:51: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4 전자.IT날 대통령 표창 수상 기념 특별 세일

온수매트 시장의 no.1 프리미엄 브랜드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2014년 전자·IT날 대통령 표창(연구소장) 수상 기념으로 특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CJ 오쇼핑에서 첫 세일을 진행한 스팀보이는 방송 1시간동안 무려 12억이라는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며 방송중 매진을 기록, 빅히트를 쳤다.

이는 기존의 9월초부터 세일을 진행한 타사 제품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결과로 역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큰 인지도와 품질력이 고객들에게 적중했다고 판단된다.

실질적으로 시즌 중 세일이 거의 없는 브랜드로 소문난 스팀보이는, 대통령 표창 기념으로 특별 세일이 진행하였다. 온수매트 시장에서 품질력은 시장 관계자뿐만 아니라 고객들까지 모두 인지하고 있었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고객들이 선택에 고민을 하게 만들었는데, 이번 특별 세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일으킬 전망이다.

스팀보이만의 특장점인 좌우분리 난방을 모두 사용해도 250w 라는 낮은 소비전력과 UL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호스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환경호르몬을 사전에 차단하였다. 미국과 8개월간 공동 개발한 물이 새어나오지 않는 원터치 듀얼커플러를 장착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연결하고 누수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또한 10중의 안전센서를 통해 고객의 소중한 재산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18일 CJ오쇼핑 을 필두로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특별세일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어서 올해 온수매트를 구입할 고객들의 함박웃음이 예상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