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비가 오는 날엔', 차트 재진입…이기광·윤두준·양요섭 SNS 때문이었구나!

입력 : 2014-10-21 16:48:18 수정 : 2014-10-21 16:48: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비가 오는 날엔

그룹 비스트가 신곡 '12시 30분'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비가 오는 날엔'이 차트에 재진입 했다.

비스트는 지난 10월 20일 스페셜 미니 7집 '타임'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멤버들의 SNS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12시 30분'은 프로듀싱팀 굿라이프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립고 안타까운 마음을 시침과 분침으로 표현했다.

이 가운데 이기광은 지난 20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비가 오는 날엔"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이기광이 남긴 '비가 오는 날엔'은 비가 오는 날씨와 비스트의 노래 '비가 오는 날엔'을 말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또한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아. 비스트 뷰티(비스트 팬클럽) 기분 최고다"라며 "그냥 기분이 좋네요. 한 해에 이렇게 설레는 날이 두 번이나 있다는 게 그냥 감사드릴 뿐. 여러분들을 위한 앨범 듣고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라고 전했다.

윤두준 뿐만 아니라 멤버 양요섭 역시 "많이 사랑해주세요.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아니 그보다 더욱 노력해서 더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멤버들의 글로 인해 '비가 오는 날엔'은 공개된 지 3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멜론 실시간 차트에 재진입했다.

'비가 오는 날엔'은 서정적인 빗소리와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비가 오는 날이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가 오는 날엔, 비스트 너무 좋아", "비가 오는 날엔, 사랑 받는 이유 있어", "비가 오는 날엔, 다시 들어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스트의 신곡 '12시 30분'은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멜론,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등 총 9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