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종 에비뉴힐 대박예감…입소문에 ‘문전성시’

입력 : 2014-10-22 11:22:42 수정 : 2014-11-13 15:16: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 17일 세종시 최초 유러피안스트리트몰 ‘에비뉴힐’이 모델하우스 개관식을 열었다.

에비뉴힐은 세종시 1-5생활권 정부청사 앞에 들어서는 유러피안 스트리트몰이다. 이 날 개관식에는 주식회사 신우의 박종선 회장을 비롯해 파인건설 주식회사의 이관근 대표이사· 한용수 전무 등이 참석했다.

‘유럽의 낭만을 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에비뉴힐은 이태리 밀라노의 명품 거리· 파리의 노천카페· 영국의 스타일샵· 스위스의 힐링 명소를 재현해 마치 진짜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고즈넉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진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장에서는 애비뉴힐에 대한 투자정보 뿐 아니라 타악공연 및 석고마임· 근위병· 베네치아카니발 등 다양한 거리공연까지 볼 수 있어 이른바 ‘재테크 힐링족’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비뉴힐의 한 관계자는 “최근 재테크정보도 누리고 다양한 모델하우스의 이벤트 및 행사 등을 즐기는 재테크 힐링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볼거리와즐길거리 등을 마련했다”며 “23일에는 에비뉴힐 모델하우스에서 부동산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투자세미나를 개최하고 26일은 에비뉴힐 전속모델 배우 김성령 씨의 사인회 등 계속해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세종시 최초의 유러피안 스트리트몰 에비뉴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1800-5886~7)로 문의 할 수 있다.

▲ (주)신우 박종선 회장 (좌), 파인건설(주) 이관근 대표이사 (우) (사진제공 - 에비뉴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