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양주 백석 한양수자인’ 저렴한 분양가로 주목

입력 : 2014-10-24 09:51:12 수정 : 2014-10-24 09:51: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양주백석 한양수자인’이 저렴한 조합원 분양가로 화제다.

양주시 백석읍 오산리 660-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양주 백석 한양수자인’은 빠르게 사업을 진행하다 지구단위 접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오류를 범했으나, 현재는 지구단위계획 접수를 완료하여 사전심의를 통과한 상태여서 사업지에 대한 불안감을 없앴다.

양주 백석 한양수자인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1,460세대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형· 72㎡형· 84㎡형이며, 무엇보다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장점인 저렴한 가격이 눈길을 끈다. 공급가는 3.3㎡당 490만 원대부터다. 이러한 조합원 분양가격이 알려지면서 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입지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종사자 4,200여 명 규모의 홍죽일반산업단지와 양주 테크노시티· 은남산업단지가 위치하여  대규모 첨단산업단지로 거듭나고 있고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장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예정)· LG패션복합단지 등과 양주문화예술회관· 양주시립도서관· 백석생활체육공원이 자리하여 쇼핑과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국지도 39번 도로 확정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추IC와 지하철 1호선 양주역을 더욱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1호선과 3번국도 인접으로 양주 시내권 및 의정부· 동두천· 서울 북부권까지 접근성이 용이하다.

북한산· 감악산· 천보산에 둘러싸인 수려한 자연환경과 단지 바로 옆 소공원· 휘트니스광장· 그린광장· 어린이놀이터· 쉼터 등 다양한 단지 내 테마파크도 설계하고 있다. 가납초교· 조양중교· 백석초·중·고교와 단지내 유치원과 광석택지지구 내 초·중·고교도 들어설 계획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에서는 오후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매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532번지 일대인 의정부시 청소년 수련관 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1-8787-01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