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술 다음날 출근 가능한 퀵바바비라인 지방흡입

입력 : 2014-10-24 18:03:29 수정 : 2014-10-24 18:0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직장인 K씨는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대학 시절까지만 해도 날씬했던 그녀는 졸업하고 직장에 다니면서 잦은 회식과 운동 부족으로 체중이 조금씩 증가해 망가진 몸매 때문에 고민이다.

K씨처럼 사무직 종사자들의 경우 활동량이 적고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다 보니 림프 및 혈액 등의 순환이 순탄치 못해 몸 곳곳에 지방이 쌓일 수 있다.

허벅지나 팔뚝 등 일부 부위의 경우 지방이 오랫동안 쌓이면 웬만한 운동으로는 빼기 어려워진다.

사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는 운동과 식단조절 등의 다이어트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볼살, 가슴, 엉덩이 등 볼륨감을 드러낼 수 있는 부위까지 체중감소로 이어져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있다. 반복적인 요요현상을 겪고 있거나 특정부위에 살이 빠지지 않아 걱정인 사람이라면 지방흡입을 고려 해볼만하다.

회복기간 때문에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퀵바비라인지방흡입수술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강남삼성라마르 하창욱 원장은 "이제 더 이상 직장인들이 지방흡입 수술을 위해 여름휴가· 연휴기간을 기다릴 필요 없게 됐다. 운동으로 빼기 어려운 팔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의 경우 퀵바비라인지방흡입술을 이용하면 비교적 단시간에 몸매 개선이 가능하다”며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수술 다음날 회사에 출근할 수 있을 정도로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어 직장인들이나· 시간 여유가 없는 사람들· 아무도 모르게 지방흡입 수술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수술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무도 모르게 지방흡입 수술을 하길 원하거나, 회복기간 때문에 미니지방흡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미니지방흡입은 본인이 생각하는 것만큼 큰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없어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눈에 띄게 슬림해진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미니지방흡입보단 지방을 확실히 제거하는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이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수술시간은 1시간 이내이며, 수술 후 압박복을 입을 필요 없이 강남삼성라마르에서 개발한 '바비테이핑'이라는 테이핑만 일주일 정도 붙이고 있으면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지방흡입에 비해 비교적 부담이 적고 간편하다.

한편 강남상성라마르의원은 평균 5년 이상의 지방흡입 집도의로만 구성돼 있으며, 수술 전에는 무균 공기 정화시스템·에어샤워 시스템·자외선 살균시스템 등으로 수술 전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마취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대학병원에서 주로 사용하는 필립스사의 모니터링 시스템· 중앙 모니터링 감시 시스템· 환자의 저체온을 예방하기 위한 Bair-Hugger 체온 유지기· 응급상황에 빠른 대처를 위한 심장제세동기 등 응급시스템의 안전시스템을 갖춰 안전성 높은 수술을 지향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