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태지, 눈물 글썽이며 신해철 회복 기원 '마왕이여 일어나라'

입력 : 2014-10-25 01:42:38 수정 : 2014-10-25 01:42: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서태지가 '슈퍼스타K6' 출연해 신해철의 회복을 빌었다.

10월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 경연은 '서태지 미션'으로 꾸며져 '서태지와 아이들'부터 현재까지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레전드미션으로 펼쳐졌다.

이날 서태지는 '슈퍼스타K6' 멤버들의 축하무대 '마지막 축제' 말미 무대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태지는 "생방송 진짜 오랜만이다. 오늘 제 노래를 많이 불러주신다고 해서 격려도 하고 응원도 하려 나왔다. 저도 슈퍼스타K 많이 보는데 감동적인 무대였다. 감사하다"며 '슈퍼스타K6'에 출연하게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서태지는 "신해철 형님이 형님답지 않게 많이 아프다. 여러분들이 많이 응원해주고 계신데, 보시는 분들이 응원해주시면 빨리 일어날 수 있을 것 같다. 응원해달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앞서 신해철은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S병원에서 장협착증 수술을 받은 후 지속적으로 통증을 호소해 입원과 퇴원을 반복했고, 22일 심정지를 일으켜 현재 입원 중인 아산병원으로 옮겨진 뒤 긴급 수술을 받고 위중한 상태다.

한편 이날 TOP8 미카 '난 알아요', 임도혁 '너에게', 장우람 '널 지우려해', 버스터리드 '필승', 이준희 'Take 5', 송유빈 '모아이', 김필 '틱탁', 곽진언 '소격동'을 선곡해 서태지의 음악을 재편곡했으며, 곽진언이 최고점을 받았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