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히든싱어 이승환 파워동안 인증샷 공개 '경연은 준우승, 동안은 우승급'

입력 : 2014-10-26 12:41:00 수정 : 2014-10-26 12:41: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히든싱어 이승환

히든싱어 이승환


가수 이승환이 JTBC '히든싱어3'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JTBC‘히든싱어3’ 이승환 편에서 참가자 김영관이 최종 라운드에서 1표 차이로 이승환을 누르고 이번 시즌 두 번째 우승자 자리를 차지했다.


이날 히든싱어 이승환 1라운드에서는 이승환의 히트곡 '천일동안'을 두고 대결이 펼쳐졌다. 이 무대에서 이승환은 41표를 받았고, '히든싱어' 최초로 0표를 받은 모창 능력자가 등장해 이승환을 당황케 했다.


2라운드에서는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 라운드에서 이승환은 9표로 공동 2위를 차지했다. 2라운드를 지나면서부터 평가단들은 데뷔 때와 달라진 이승환의 목소리에 점점 익숙해지는 듯했다. 3라운드에서는 '물어본다'를 불렀으며 여기서 이승환은 10표로 최저 득표율을 기록했다.


마지막 라운드는 가장 이승환 같은 목소리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미션곡은 9집 수록곡인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였다. 이 무대에서 이승환은 36표를 획득. '발전소 이승환'으로 출연한 모창능력자 김영관 씨는 이승환보다 한 표 많은 37표를 받아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날 '히든싱어3-이승환 편과 '2014 서태지 컴백쇼'의 주 시청자 층(유료매체 가입+비가입)을 분석한 결과 두 프로그램 모두 동일하게 여자30대가 가장 많이 시청한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여자 30대가 '2014 서태지 컴백쇼'(3.5%)보다 '히든싱어3' '이승환 편'(5.0%)을 더 많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나, 주 시청자 층의 시청률 대결에서도 '히든싱어3-이승환 편'이 '2014 서태지 컴백쇼'를 앞선 것으로 나타나 놀라움을 주고 있다.


'히든싱어' 이승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히든싱어 이승환, 이승환이 진짜 떨어졌어?" "히든싱어 이승환, 서태지 누르다니 역시" "히든싱어 이승환, 이승환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 더 좋네" "히든싱어 이승환, 도전자들 정말 대단해" "히든싱어 이승환, 진짜 감동의 무대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