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윤주-정준영, ‘2014 SIA’ 시상식 MC 발탁

입력 : 2014-10-26 13:10:47 수정 : 2014-10-26 17:54: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톱모델이자 방송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시상식에서 MC로 등장한다. 시상식의 프리쇼인 레드카펫 진행자로는 클라라와 한혜진, 이현이가 낙점됐다.

SIA는 전 세계 트렌드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단순한 시상식에서 벗어나 영화제, 패션전시, 스타일 컨벤션, 애프터 파티 등을 개최하며, K-Culture를 선도하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 의미를 더했다.

올해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는 패션의 메카 동대문 DDP에서 치러지며, 세계에 영감을 주고 있는 아시아 뉴웨이브 스타일 시티인 ‘서울’에 주목해 ‘Seoulite, light, night (서울 사람, 서울의 빛, 서울의 밤)’라는 콘셉트로 더욱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SIA 관계자는 “톱모델 출신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은 물론, 안정된 진행 실력으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진행을 5시즌째 맡아 오고 있어 SIA의 MC로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장윤주를 진행자로 발탁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정준영과 관련해서는 “오랜 라디오 DJ 경력뿐 아니라 현재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매주 뛰어난 순발력과 재치로 생방송을 유려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시상식에서도 활약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본식에 앞서 7시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에서는 ‘섹시 아이콘’ 클라라가 작년에 이어 진행을 맡으며, 온스타일 ‘솔드아웃’의 MC로 화려한 런웨이를 장식했던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가 호흡을 맞춘다. 무엇보다 SIA 레드카펫에서 여성들로만 이루어진 MC 군단이 나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어느 때보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14 SIA’의 본 시상식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CJ E&M 채널과 Mnet America, Mnet Japan, Channel M 등 글로벌 채널, 중국의 유쿠(Youku), 투도우(Tudou)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방송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CJ E&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