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군포 물류센터 화재,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 '민심흉흉'

입력 : 2014-10-26 13:42:53 수정 : 2014-10-26 13:42: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군포 물류센터 화재


경기도 군포시의 한 대형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불이 나 밤새 진화 작업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25일 밤 11시 40분께 경기도 군포의 한 대형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 광역 1호가 발령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불은 1층 냉동 창고에서 시작돼 순식간에 물류창고 전체로 옮겨 붙으면서 큰 불이 됐다. 소방당국은 소방장비 40여 대와 소방관 등 200여 명을 투입했으나 진화에 큰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소방당국은 군포 뿐 아니라 의왕 안양 수원 광명 소방서 등에서 장비, 인력을 동원해 화재를 진압했다. 광역1호는 관할 소방서 인력·장비가 총 출동하는 것을 뜻한다.


소방당국은 이번 불로 1층 8천여 제곱미터와 안에 있던 냉동기기, 냉동식품, 지게차 20여 대가 모두 탄 것으로 파악했다. 인명피해는 없지만 화재로 인한 연기가 군포시 일대를 뒤덮어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군포시청은 재난상황실을 가동하는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일대 교통을 통제하고 새벽까지 진화 작업을 벌였다.


한편 군포 물류센터 화재 소식에 누리꾼들은 “군포 물류센터 화재, 인명피해는 없다니 다행” “군포 물류센터 화재,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네” “군포 물류센터 화재, 큰 화재였나보군” “군포 물류센터 화재, 피해가 크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