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1월 오픈 ‘평택 서정스마트빌듀오 3차’ 분양자·투자자 업계 관심↑

입력 : 2014-10-31 10:00:00 수정 : 2014-10-31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한 서정스마트빌듀오3차의 관계자는 "서정스마트빌듀오는 수익률이 높고 시세차익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으로서 평택은 물론 강남· 분당· 동탄· 천안· 안성 등지의 분양자와 전국의 투자자· 업계까지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와 경기도· 평택시·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6일 평택 고덕 삼성전자산업단지 조기 가동을 위한 투자·지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2017년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반도체 생산라인 건설에 협력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원래 계획보다 1년 이상 투자를 앞당겼다.

이번에 분양하는 평택 서정스마트빌듀오3차는 평택 고덕신도시 관문인 서정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지하철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정부정책에 의해서 오는 2015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국도38호선에 인접하여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고 1번 국도로 오산· 수원· 동탄 등이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1차· 2차· 3차 총 867가구 중 3차는 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 오피스텔 16실로 서정리역 최대 규모로 2인 주거가 가능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1인이 주거 시 한쪽 공간은 침실· 서재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간 구성을 극대화 했다. 전 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 혁신적인 설계로 한층 돋보인다. 입주민의 건강 관리를 위해 건물 2층에 커뮤니티시설인 휘트니스장이 마련된다. 1층에는 애비뉴 거리를 조성하고, 단지 인근에는 중앙 광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서정스마트빌듀오3차는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입주 확정 등으로 나날이 평택의 부동산가격이 상승 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계획대로 삼성과 LG가 평택에 입성 할 경우 부동산 업계에서는 평택인구가 현 40만여 명에서 2020년은 백만을 넘을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게 공급되어, 최근 인근에서 분양한 타 단지에 비해 더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된 것으로 최근 전세난에 지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거기에다가 주한 미군부대까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전문가들은 관련 인구 8만여 명이 추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럴 경우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상을 초월 할 것으로 예상되어 발 빠른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움직인다는 게 지역민들의 설명이다.

평택 서정 스마트빌 듀오 3차는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되어 투자자들이 더 안심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 최대수혜지역 서정리역에 최초 공급되는 상품이기에 오픈 전부터 인근 부동산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서정스마트빌듀오3차는 2013년· 2014년 연속해서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도시형생활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엔씨가 시행한다. 1차와 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3차의 오픈 소식에 시작 전부터 문의가 연일 빗발치고 있다.

분양문의 : 1800-905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