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청라국제도시 입지환경 자랑하는 ‘청라 푸르지오’, 일부한정세대 선착순 분양

입력 : 2014-10-31 10:38:08 수정 : 2014-10-31 16:20: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70만㎡ 규모 청라호수공원의 풍부한 녹지공간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

청라국제도시가 비즈니스 기능을 갖춘 금융도시로 변화를 본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지금까지 개발 예정이던 시설이 하나씩 현실화 되고 있다. 현재 하나금융타운 완공이 2017년 예정되어 있고, 청라국제도시 랜드마크 시설 청라시티타워 개발을 추진하면서 청라중앙호수공원 조망의 가치가 재평가 받고 있는 실정이다.

청라중앙호수공원의 뛰어난 조망을 자랑하는 ‘청라 푸르지오’가 한정세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 이번 분양은 청라 푸르지오만의 특별한 입주자 혜택과 더불어 즉시 입주 가능한 아파트를 내 소유로 만들 수 있는 기회다.

청라 푸르지오는 최고 58층 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이 94㎡· 114㎡· 120㎡· 139㎡으로 중대형 면적 위주 총 751세대로 청라호수공원 조망과 서해조망이 가능하며, 쾌적한 단지 내 조경 공간으로 청라국제도시에서 자연경관이 으뜸이다. 특히 단지 내 휘트니스클럽 및 실내골프장 등의 시설이 있으며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및 단지 내 조경 등과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청라호수공원은 70만㎡가 넘는 면적에 레저·전통·예술·생태 공간으로 폭 10m의 길이 4.8km의 순환도로· 길이 4.5km의 산책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라호수공원은 지역 주민이 다양하게 이용하는 청라국제도시의 대표적인 공원이다.

교통은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구간 개통과 BRT버스(청라~가양)· M버스(청라~서울역)· 광역버스(청라~강남)·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등 다양한 교통여건 개선으로 서울 중심권으로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지금까지는 전세 입주만 가능했지만, 이번 기회에 청라호수공원의 조망이 한 눈에 들어오는 프리미엄세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소유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상세한 사항은 청라 푸르지오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전화 1577-783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