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HK테일러, 맞춤정장∙캐시미어 코트 실속 행사

입력 : 2014-10-31 18:00:00 수정 : 2014-10-31 18: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수제 비스포크 맞춤정장 결혼예복 전문 HK테일러에서 코 앞으로 다가온 겨울 시즌에 맞춰 실속 행사를 진행한다.

HK테일러의 이번 겨울 행사에서는 맞춤 양복과 캐시미어 맞춤코트를 1+1로 159만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수입 최고급 양복 원단인 로로피아나, 바워로벅, 구아벨로, 해리슨, 아리스톤으로 제작되는 수입 비스포크 수제 정장을 138만원~178만원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HK테일러의 100% 캐시미어 코트는 본인 체형에 맞춰 제작될 뿐만 아니라 이태리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젠자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120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맞춤 제작 기간은 고객과의 상담에서부터 사이즈 측정, 가봉에서 완성까지 모두 포함하여 2~3주가 소요된다.

타 맞춤 브랜드와 비교가 안 되는 패키지 구성과 뛰어난 퀄리티의 맞춤 정장과 코트를 맞출 수 있는 HK테일러의 겨울 이벤트는 HK테일러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청담점, 건대점, 분당(성남)점, 안양평촌점, 대전유성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등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수제 정장과 100% 캐시미어 코트를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웨딩 풀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뿐만 아니라 HK테일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바느질 맞춤정장, 결혼예복 잘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HK테일러는 고품격 맞춤정장과 맞춤 캐시미어 코트의 차별화된 품질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홈페이지(http://www.hktailor.co.kr) 또는 전화(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