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내시경 사용한 물방울 가슴성형의 특별함

입력 : 2014-10-31 18:00:00 수정 : 2014-10-31 18: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름다운 가슴은 여성의 맵시를 살리는 데에 일조한다.

최근 이러한 맵시와 더불어 보다 더 돋보이는 실루엣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찾는 여성이 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크기만한 가슴이 예쁜 가슴이라고는 볼 수 없다.

‘물방울가슴성형’은 물방울이라는 단어 그대로 그저 동그랗고 크기만 한 가슴을 말하는 게 아니라 원래부터 타고난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으로 떨어지는 가슴을 만드는 가슴성형 방법이다.

무조건 크기만 한 가슴은 오히려 인위적으로 보이기 마련인데, 물방울가슴성형은 마치 이슬이 맺힌 것 같은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각도,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과 볼륨으로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물방울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원형과 물방울 타입이 있으며 젖꼭지에서 유방밑선의 거리가 충분하고 흉곽의 크기가 일반적인 경우엔 원형 타입을, 반대로 젖꼭지에서 유방밑선의 거리가 짧고 흉곽의 크기가 작은 경우엔 물방울 타입을 사용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는 내시경을 사용한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수술을 보다 안전성 높게 진행하고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 내시경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면 출혈과 통증이 적고,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도 적다. 무엇보다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박리를 하기 때문에 보형물에 맞는 정밀한 모양의 방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은 “물방울가슴성형은 안전한 보형물과 검증된 수술법으로 안정적인 수술이 가능하다"며 "실밥제거가 없는 피부본드 사용으로 몸의 부담을 낮추고 회복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