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도보로 누리는 양산천 힐링 프리미엄,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 분양

입력 : 2014-11-22 10:00:00 수정 : 2014-11-22 11:0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도교로 걸어서 이용 가능한 남양산역세권 단지 전 세대 4-Bay 혁신 평면

삶의 질을 추구하는 웰빙트렌드에 맞춰 주택시장에 힐링아파트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눈길을 모으는 형태는 하천 조망이 가능한 단지들이다. 하천 주변 아파트의 경우 조망권에 따른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는 데다 산책로와 자전거길 등 여가 생활에서도 유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이달 분양을 시작하는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산천 바로 옆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코스모스· 청보리 등 사시사철 달리 피어나는 각종 꽃길이 조성된 양산천변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자전거길에서 자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거기다 현재 공사중인 양산천 횡단 인도교가 완공되면 남양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남양산IC를 통해 울산· 부산으로의 이동이 빠르고, 양산~화명간 강변도로 개통으로 교통환경이 더 좋아졌다. 지하철 네 정거장이면 부산 생활권이기 때문에 부산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석산초등학교와 중학교(예정)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 단지 가까이 상업지역이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다.

쾌적한 주거여건을 자랑하는 양산신도시는 양우건설이 분양 시장을 선도해 왔다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사업장 곳곳에서 대박을 터트렸다. 입지를 보는 안목은 물론 단지 설계와 인테리어· 수납공간 등 보다 세심하게 상품성을 높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결과로 주목된다.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이번에도 이러한 분양신화를 이어갈 태세다.

이 아파트는 수요 선호도가 높은 59㎡· 70㎡의 중소형으로 구성해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고 희소성을 높였다. 아파트 대부분을 채광과 통풍에 탁월한 판상형으로 설계했고, 전세대 남향 배치했다. 또 4-BAY설계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적용· 거실폭을 확장하거나 가족 구성원에 맞춰 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펜트리· 워크인 현관수납장· 드레스룸· 붙박이장(안방· 작은방)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다. 일부 저층부에는 필로티 설계를 통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경로당· 보육시설· 독서실· 맘스카페· 키즈 놀이방 및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 공간· 골프연습장· GX룸 등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어린이놀이터· 건강순환마당· 주민운동시설· 선큰 등 주민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여러 시설도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양산신도시에서 보기 드문 혁신적인 공간설계와 수납공간으로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면서 “남양산역을 도보로 오갈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인 데다 쾌적한 양산천까지 바로 옆에 둬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양산물금택지개발지구 19블럭에 지하 2층· 지상 29층 8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는 59㎡ 413세대· 70㎡ 168세대· 총 581세대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28일 오픈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있다.

분양문의: 1599-520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