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 2014-11-24 09:29:08 수정 : 2014-11-24 09:29: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가 지난 21일 'RESORT 15' 시즌을 맞아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WEST(3F)에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미니백, 지갑, 아이폰케이스 등 브랜드 인기 아이템인 액세서리류를 기프트 기빙 아이템으로 모아 판매한다. 

지난 F/W '14 시즌 강하고 당찬 마크걸의 정체성에 대해 강렬한 임팩트를 줬다면, 이번 2014년 RESORT 시즌은 이와 상반되게 '우주'와 관련된 콘셉트로 '마크걸'의 여성적인 면을 표현했다는 게 특징.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아이템들에도 '우주' 모티브가 적용돼 은은하면서도 이색적이다. 이에 맞춰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페이스북 코리아( www.facebook.com/marcjacobskr) 페이지에서도 우주와 관련된 SNS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조 테일러(Zoe Taylor)의 'Space Mama' 일러스트레이션과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의 퍼거스 퍼셀(Fergus Purcell)이 그린 '돈 패닉(Don’t Panic!)' 그래픽은 미니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들에 적용돼 마크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행사는 오는 12월4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