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21회 세계광고대상]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는 국민의 금융그룹

입력 : 2014-11-28 01:37:48 수정 : 2014-11-28 01:37: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금상 KB금융그룹
금융그룹이 ‘세계일보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은행, 카드, 증권, 보험, 캐피탈, 저축은행 등 11개 계열사에 3천만이 넘는 고객을 통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60%가 거래하는 KB금융그룹은 고객 중심의 영업과 기본에 충실한 경영을 통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 왔습니다.

대한민국 경영대상 지속가능부문 대상 선정,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4년연속 1위 선정 등의 수상실적을 통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 받는‘국민의 금융기관’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문익환 부장
본 광고안은 지난 9월 개최된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KB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선수들이 펼친 금빛 활약상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KB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손연재 선수와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의 기량 향상을 위하여 다방면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한국 리듬체조 역사를 하나씩 써내려가고 있는 KB의 가족 손연재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인 최초 리듬체조 금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또한 1963년 창단된 국민은행 여자농구팀 KB스타즈의 변연하 선수와 1976년 창단된 사격단 소속 선수들이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로서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점은 비인기종목을 지속적으로 후원하였던 KB의 스포츠마케팅 철학이 찬란하게 빛을 발하였던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스포츠마케팅 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감과 동시에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금융그룹으로서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는 국민의 금융 KB가 되겠습니다.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